HOME > 고객센터 > 뉴스 및 공지

석수, 디아망. 2017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번호 : 1225 날자 : 2017.01.19

하이트진로음료‘석수’‘디아망,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        하이트진로음료 석수디아망’,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생수 부문 15년 연속 대상, 탄산수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        올해로 15회째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직접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선정하기 때문에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로 평가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의 먹는샘물 ‘석수’와 탄산수 디아망이 지난 18일 한국소비자포럼이주관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석수디아망은 ▲품질·서비스 만족도가격대비 만족도기대대비 만족도재구매 의도타인추천 의도부문별 선호 브랜드 등 총 6개의 항목에서 고른 점수를 얻어 각각 생수 부문, 탄산수 부문 최종 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두 제품 모두 가격 대비 만족도평가에서 동종업계 브랜드 대비 높은 점수 차이로 1위를 차지해 만족도와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올해 15년 연속으로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석수는 충북 청주시 소백산맥 지하 200m의 천연 광천수를 담은 국내 대표 먹는샘물 브랜드이다. 1982년 처음 출시된 이후 FDA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인증 받고 세계적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8년 연속 생수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소비자들과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제품력을 인정 받아오고 있다.

 

지난해 2030 여성 소비자 대상 로드 샘플링 프로모션 등 고객 접점 마케팅을 강화한 디아망도 탄산수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거머쥐었다.

 

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디아망은 냉장 주입 공법을 사용해 탄산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탄산수 본연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으로 몽드셀렉션 6년 연속 탄산수 부문 대상 수상 등 세계적으로도 그 맛을 인정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이용 경험을 토대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주신 상인만큼 더욱 기쁘고 의미가 크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연구와 품질 관리를 지속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로그인 회원가입